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이슈

아프리카 감귤, 미국 시장 수출의 장려

수출 시장의 위협

2019/2020 년 남아공 감귤류사상 최대 생산량 기대

작년보다 13 % 증가한 100 개국 이상 수출 예상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지속성으로 인해 남아공 감귤류 생산자들에게 물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남아프리카 정부, 무역 장려

 

4 월 16 일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21 일간의 국가 폐쇄 기간 동안 현지 시장이 일시적으로 폐쇄됨에 따라 바이러스가 트레이더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도있었습니다. "베이커 트레이드"는 상당한 양의 픽업 트럭 뒤에서 비공식 거래입니다. 감귤류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이는 현지 감귤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판매자의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남아프리카 정부는 이러한 어려움을 인식하고 무역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비공식 무역 부문이 남아프리카 농업 공급망의 중요한 측면이기 때문에 지역 농업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무역 금지를 철회했다.

 

 

1. 2019/2020년 남아프리카 감귤류의 최적 생산

 

오렌지 품종. 최적의 강우량과 개선 된 물 관리 기술을 포함한 좋은 기상 조건으로 인해 감귤 생산량은 2019/2020 년에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렌지 수확량은 4,056 만 톤, 자몽 및 부드러운 감귤류 생산량을 8 억 4,420 만 톤으로, 4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레몬 및 석회 생산량은 6 억 5,500 만 톤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아공 감귤 생산은 생산 지역의 확장으로 지난 10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8 년에 81.6K ha의 감귤류 과일이 심어 2017 년보다 8 % 증가했습니다. 심기의 빠른 확장은 관화, 귤, 레몬과 같은 부드러운 감귤류를 재배하기위한 수요와 투자의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2. 미국은 남아프리카 수입에 대한 제한 감소

 

최근의 사건에 비추어 미국 당국은 남아공 감귤류에 대한 항만 제한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남아공 감귤류 수입품은 필라델피아, 윌 밍턴, 휴스턴 및 뉴 어크의 항구에만 배송해야하지만 제안서에는 미국 내 모든 항구로의 수입 허가가 포함됩니다. 또한, 미국의 감귤류 수요는 발발 이래로 증가하여 남아프리카 생산자들이이 시즌에 수출을 늘리는 주요 시장이되었습니다.

 

 

 

 

3. 수출은 꾸준히 성장: 연질 감귤류에 대한 수요 증가

 

발렌시아와 배꼽 오렌지는 총 수출에서 가장 많은 비율 (54 %)을 차지하지만, 연질 감귤류는 작년에 비해 생산량이 가장 많았으며, 3 억 3 천톤으로 12 %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특히 미국 시장에서 과일 재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렌지 재배에서 부드러운 감귤류로 전환하는 재배자 때문입니다. 오렌지 수출은 11 % 증가한 121 만 톤, 자몽은 7 %에서 290K 미터 톤, 레몬과 라임은 8 %에서 370K 미터 톤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아프리카는 또한 중국, 미국, 인도, 필리핀, 일본, 베트남 및 유럽 연합과 같은 시장으로의 수출 확대에 초점을 맞추면서 향후 5 년간 감귤 생산량을 5 만 톤으로 추가로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성장 및 기회 법 (AGOA)이 남아프리카 과일을 면세로 수출 할 수있게함으로써 미국 시장은 특히 유망하다. 그 결과 미국으로의 총 자몽 수출은 지난 5 년간 65 %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이슈] - 설탕 및 콩, 밀 수출 수요

[글로벌 이슈] - 커피 수출국 우간다 시장

[영화 이야기] - 라라랜드 줄거리

[영화 이야기] - 인비저블맨 결말

[분류 전체보기] - 사이트맵

[건강 챙기기] - 심부전 증상

[건강 챙기기] - 치매 예방

[건강 챙기기] - 빈혈 증상

[건강 챙기기] - 탈모 치료

[건강 챙기기] - 생리통 완화방법